티스토리 뷰
세종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매화와 벚꽃이 지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봄꽃의 대미를 장식할 화려한 철쭉이 세종 베어트리파크 전체에 핍니다. 붉은 꽃잎의 영산홍, 흰 꽃이 피는 백철쭉, 진한 보랏빛의 대왕철쭉 등 다양한 색의 철쭉 9만여 그루가 화려하게 핍니다. 특히 오색연못에 비단잉어와 화려한 철쭉이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세종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자세히 알아보기
충남 아산 억만송이 봄꽃대향연 튤립 수선화 축제
충남 아산 피나클랜드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봄꽃축제입니다. 마을 주민들과 함께 가꾼 억만 송이의 다양한 봄꽃과 튤립, 수선화가 피나클랜드를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주말에는 버블쇼, 사물놀이, 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고 봄에 맞게 봄꽃에이드, 봄꽃쌍화차 등 특별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튤립의 향기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튤립 향수도 있는 것을 보면 어느정도 사람들도 튤립의 향을 좋아하는 것 같고 많은 튤립의 향기를 맡기 위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충남 아산 억만송이 봄꽃대향연 튤립 수선화 축제 자세히 알아보기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
천리포수목원은 50여 년간 나무가 행복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식물을 가꾸고 수집한 수목원입니다. 목련을 주제로 하는 봄꽃 축제는 국내에 유일한 곳입니다. 세계 최다 수종의 목련이 형형색색 아름답게 피어있는 천리포수목원은 축제 기간에만 비공개였던 비밀의 정원을 개방하는 만큼 꼭 가봐야 할 축제 중에 하나입니다. 목련의 꽃말은 고귀함입니다. 3~4월에 개화하며 꽃망울마다 아름다운 색이 정말 매력적인 목련입니다.
충남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천혜의 장연경관을 갖춘 충남 태안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진행하는 꽃 박람회입니다. 정말 많고 다양한 꽃이 준비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태안과 아산에서 진행하는 튤립 축제 모두 평가가 좋은 곳으로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월 꽃축제 총정리